• UPDATE : 2018.7.19 목 18:11

광주in

HOME 정치 선거
광주 남구 지방의원 출마자, 김병내 후보 지지“문재인 정부 가치 계승, 남구 경제발전 이끌 적임자”

배진하 신다감 황도영 천신애 지방의원 예비후보 지지선언

더불어민주당 광주남구 광역·기초의원 출마자 등은 12일 오후 광주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같은 당 소속 남구청장 예비후보인 김병내 후보의 지지를 선언했다.

이날 지지 선언은 남구 광역의원에 출마한 배진하, 신다감 출마자, 남구 기초의원 선거에 나선 황도영 출마자 및 남구 비례의원에 도전한 천신애 출마예정자 및 지병문 전 국회의원 비서 강창용 등 5명이 함께 했다.

12일 더불어 민주당 광주 남구 지방의원 출마자들이 광주시의회에서 김병내 남구청장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


남구 광역·기초의원 출마자들은 이날 기자회견을 통해 “남구를 일자리와 경제 중심의 도시, 나아가 서남권 경제발전의 거점도시로 도약시킬 수 있는 인물을 구청장으로 선출해야 한다.”면서 “문재인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의 가치와 철학을 대변하는 능력 있는 인물이 남구청장이 되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문재인 대통령 청와대 행정관과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을 지낸 김병내 후보가 남구의 발전을 그리고 문재인 정부의 가치를 계승, 발전시킬 적임자”라고 밝혔다.

이들은 “남구 발전을 위한 가치와 철학을 공유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김병내 후보의 승리를 위해 앞으로 최선을 다 하겠다”고 약속했다.

더불어 민주당 광주 남구청장 김병내 후보 지지언선문 [전문]

존경하는 광주 시민 여러분 !
사랑하는 22만 남구민 여러분 !
그리고 더불어 민주당 당원 동지 여러분 !

이번 613 동시 지방선거는 22만 구민의 터전인 남구를 주거와 교육 중심도시에서 일자리와 경제 중심의 서남권 경제발전 거점도시로 도약 시킬 능력이 있는 인물을 구청장으로 선출해야 합니다.

또한 문재인 정부의 국정 철학을 이해하고 실천하며 더불어민주당의 가치를 계승발전 시킬 인물이 광주 남구청장이 되어야 합니다.

광주를 광주답게, 남구를 남구답게 만들어 갈 구청장 !
문재인 정부와 민주당의 가치와 철학을 대변 할 구청장 !
중앙인맥이 가장 탄탄한 구청장 !

지병문 전 국회의원 비서였던 저 강창용과 광주 남구 기초·광역 의원 출마자 및 출마예정자 4인은 문재인대통령 청와대 행정관과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을 지낸 실력 있고 능력 있는 김병내 후보 지지를 선언 합니다.

남구 발전을 위한 가치와 철학을 공유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김병내 후보의 승리를 위하여 최선을 다 할 것을 선언 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4월 12일

남구 광역의원 출마자 : 배진하, 신다감
남구 기초의원 출마자 : 황도영
남구 비례의원 출마예정자 : 천신애
지병문 전 국회의원 비서: 강창용

조지연 기자  donghae112@naver.com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지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