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기업들이 궁금해하는 정책자금, 일자리 안정자금, 수출 ․ 판로 개척 등 다양한 지원 정보를 한 자리에서 얻을 수 있는 설명회가 오는 11일 광주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다.

광주상공회의소(회장 김상열)는 광주․전남지역 중소․중견기업과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오는 11일 오후 2시, 광주상의 7층 대회의실에서 “2018년도 기업 지원시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광주상공회의소와 광주․전남중소벤처기업청, 광주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중소기업진흥공단, 광주고용노동청, 산업통상부, 예탁결제원 등이 참여해 각 기관의 2018년도 기업지원시책을 설명한다.

특히, 기업들의 수요가 많은 정책자금 및 금리보전 우대정보 등을 비롯해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소상공인 및 영세 중소기업의 경영부담 완화를 위한 일자리 안정자금, 일학습 병행제, 수출․판로 개척 및 R&D 지원사업 등이 중점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며 참여한 기업들의 애로 상담을 위한 1대1 상담도 함께 진행한다.

광주상공회의소 유옥진 전무이사는 “지역 기업들에게 유익한 시책정보를 잘 활용해 경영 안정과 신사업 추진을 위한 돌파구를 찾는데 도움이 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설명회 참가 문의는 광주상공회의소 기획조사본부(350-5861, 5863)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