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7.11.23 목 02:08

광주in

HOME 교육·인권 경제일반
보해, 목포 유달산마라톤대회 성공기원메인 협찬 및 임직원 행사 참여… 매실음료 시음행사

보해양조(대표이사 임지선) 임직원들이 목포해양대학교 일원에서 열린 목포 유달산 마라톤대회에 동참해서 성공적인 대회를 기원했다.

보해 임직원 50여명은 지난 29일 목포해양대학교에서 열린 2017 목포유달산마라톤대회에 참가했다. 목포시가 주최하고 목포시 육상연맹이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시민 2천여 명이 참여해 가을 바람을 만끽했다.

29일 목포해당대학교 교정에서 열린 유달산마라톤대회에서 기념촬영하는 보해양조 직원들. ⓒ보해양조 제공

이번 대회는 목포해양대학교에서 출발해 목포대교를 거쳐 목포 신항만 현대삼호중공업을 돌아오는 코스로 하프코스, 10km, 5km코스로 나눠서 진행됐다.

보해양조 목포지점을 비롯해 총무팀, 인사팀 등 직원들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참여해 대회를 지원했다. 행사를 알리는 현수막을 곳곳에 부착하고, 매실음료를 마실 수 있는 시음부스를 대회장에 설치해 많은 참가자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보해양조 이홍훈 경영지원 본부장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 많은 참가자가 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지역민의 뜨거운 마라톤 열기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67년간 목포 시민과 함께 성장해온 보해는 앞으로도 지역에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인배 기자  namubug@hanmail.net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인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