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쳤던 제작 교육들, 2012년 마지막 기회
영상 및 라디오제작 입문 교육, 심화반 개설


아이들의 입학식, 여름휴가, 그리고 가을산행에서 촬영해놓은 핸드폰, 디지털카메라, 그리고 홈비디오로 촬영한 영상물을 손대지 못한 채 올해를 보낼 것 같은 조바심이 난다면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의 영상편집 교육들을 신청하자.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센터장 신선호)에서는 그동안 교육기회를 놓친 시민들을 대상으로 영상제작 기초반과 심화반, 그리고 라디오제작에 필요한 오디오 편집 교육 등 총 4개 교육프로그램을 개설한다.

- 개설 교육프로그램은 블루스크린을 이용한 합성 효과를 편집프로그램으로 구현하는 “블루스크린의 마법에 취하다”, 영상물의 다양한 편집 방법을 효과적으로 습득할 수 있는 “프리미어로 익히는 영상편집-초급, 중급반”, 그리고 오디오 전문 프로그램을 활용한 “프로툴로 쉽게 배우는 오디오편집-초급반” 등 일반 시민들이 일상생활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편집 교육을 개설하였다.

특히 짧은 시간동안 배울 수 있도록 교육 프로그램의 일정을 가급적 5강 이내로 단축하였으며 보다 전문적인 편집 교육을 원하는 시민들의 요구사항을 고려하여 중급 편집 과정도 개설한 점이 특이사항이다.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가 제공하는 이번 영상 및 라디오 제작 편집 교육들은 시청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든 교육과정은 무료다. 기초반의 경우 접수는 오는 29일 까지 마감이고 중급반은 12월 5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접수는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comc-gj.or.kr)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 문의 전화 062)650-0332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