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극장, 3월 15일부터 모타이 마사코 특별전

모타이 마사코 그녀에겐 무언가 특별한 것이 있다!?

광주시네마테크에서는 오기가미 나오코 감독의 <카모메 식당> <안경> <토일렛>등에서 무언(無言)의 존재감과 편안한 연기를 통해 국내 관객들에게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일본 대표 국민 배우 모타이 마사코의 출연작을 상영하는 특별전을 3월15일부터 5일간 광주극장에서 개최한다.

출연비중과 대사 분량의 많고 적음을 떠나 모타이 마사코 특유의 미소와 무표정한 연기는 수수께끼 같은 호기심과 함께 관객들을 평온하게 만든다. 

이번에 상영되는 작품은 ‘슬로우 무비’, ‘힐링 시네마’라는 새로운 수식어를 탄생시킬 정도로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큰 반향을 일으키며 관객들의 마음을 치유해왔던 <카모메 식당> <안경> <토일렛> <수영장> <도쿄 오아시스>등 총 다섯 편이 상영.

헬싱키,요론 섬,치앙마이,도쿄 등을 배경으로 서로의 마음 속에 스며드는 따뜻한 교감의 시간을 담아내고, 푸드스타일리스트 이이지마 나미의 손끝에서 탄생한 오감을 자극하는 음식들은 지친 일상에 잠시 쉬어가는 쉼표와 오아시스가 된다. 

17일 오후 5시30분 <카모메 식당> 상영 후에는 입맛을 돋구는 소소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는 달콤SHU의 힐링키친이 열린다.
/글: 광주극장 제공

상영작 소개는 http://cafe.naver.com/cinemagwangju/5331

시간표는 http://cafe.naver.com/cinemagwangju/5343

문의: (062)224~5858 광주극장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