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이 오는 4월 2일까지 2012년도 1학기 대학 등록금 납부 고객 및 U-Free통장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KJB 장학금 DREAM & U-Free통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KJB 장학금 DREAM 이벤트는 광주은행 가상계좌 또는 인터넷뱅킹, 폰뱅킹, 자동화기기와 은행창구를 통하여 등록금을 납부하는 모든 고객과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을 통해 학자금대출을 신청한 후 광주은행 가상계좌로 등록금을 납부한 고객도 대상이 된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광주은행 누리집 ‘이벤트 참여하기’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장학금 3백만원, 2등 3명에게는 장학금 1백만원, 3등 10명에게는 장학금 50만원, 행운상 당첨자 200명에게는 도서상품권과 여수엑스포입장권이 제공된다. 

또 광주은행 대학생 전용통장인 KJB U-Free통장 가입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에 광주은행 체크카드(학생증카드 포함)를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U-Free 통장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고객 중 1등 2명에게는 i-pad2(32G, wifi), 2등 20명에게는 기프트카드 5만원권, 3등 100명에게는 CGV 영화관람권 2매를 기프트콘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 추첨은 행사 종료 후인 4월 중순, 전산 자동추첨방식으로 실시되며 추첨 결과는 광주은행 누리집(www.kjbank.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영수 광주은행 개인영업전략부 부부장은 “앞으로도 우리 지역 대학생들을 위하여 장학금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