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B광주은행 소상공인 특화상품'KJB SOHO Support Loan'출시 
지역 공생발전을 위한 소기업ž소상공인 금융지원대출상품 

KJB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은 공생경영 차원에서 미래성장가능성이 높은 지역 소기업ž소상공인 등에 대한 금융지원을 강화하고자, 광주ž전남신용보증재단에 특별출연을 통해 대출 재원을 확보하여 지역 소기업·소상공인 특화상품인 'KJB SOHO Support Loan'을 12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KJB SOHO Support Loan'은 KJB광주은행의 공생발전을 위한 소기업ž소상공인 금융지원 협약출연에 따라 광주ž전남신용보증재단에서 신용보증서를 발급받은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최고 1억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기준금리로 잔액COFIX 6월물을 적용하고, 최고 0.5% 범위내에서 우대금리를 적용하여 일반대출에 비해 0.5~1.0% 낮은 금리로 지원받을 수 있다. 

KJB광주은행 기업영업전략부 이정학 부장은 2011년 9월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소호기업 금융지원책”시행에 연계하여 소호기업 금융지원 전담 창구 개설, 지역보증재단 특별출연 등 지역 소기업ž소상공인에 대한 금융지원을 대폭 강화하고 공생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정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