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영리단체를 위한 소통의 진화 Social Smart School
소셜 마케팅과 접근전략

“이제는 소셜 마케팅이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SNS의 열풍은 우리 사회 전반적으로 ‘소셜(Social)'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지금까지 소셜미디어 사용법을 고민해왔다면 이제는 소설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에 중점을 둘 때이다.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는 4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15일 오후1시부터 16일까지 <소셜스마트스쿨:소셜마케팅과 접근전략>이라는 기획강좌를 마련했다.

「비영리를 위한 소통의 진화, 소셜마케팅과 접근전략」이라는 주제로 소셜미디어와 소셜마케팅을 이해하고 이를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성공적인 도입 전략을 고민해보는 시간이 될 것이다. 지역내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소셜 네트워크계의 스타강사 강학주(소셜미디어전략연구소) 소장과 이상렬(인간을 위한 소셜미디어이벤트풀 시삽, 책읽는 트위터,북트윗 대표) 대표를 초청하여, ‘소셜마케팅의 효과 측정과 성과 분석을 위한 노하우를 전수’한다.

"전략의 핵심은 소통"

<소셜 혁명과 사회적 변화>, <소셜 마케팅 이해와 사례, 도입전략>, <소셜 마케팅 효과 측정> 등 비영리를 위한 SNS 운영에 대한 팁을 제공한다. 시시각각 변하는 미디어환경에 비영리단체들이 제대로 적응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을 진단,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대책을 고민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트위터를 하지 않고 있는 분들을 위해, 곧장 시작할 수 있는 방법도 안내한다. 트위터 시작 80일만에 숱한 연예인과 유명인사를 제치고 대한민국 트위터 서열 100위안에 랭크된 이영균씨와 함께 트위터 세계의 문을 활짝 열어보자.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 기획강좌 <소셜스마트 스쿨 : 소셜마케팅과 접근전략>은 비영리단체 관계자 및 개인에 한해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6월 12일까지 사전 접수받으며, 참가비는 없다

신청방법 : 광주시청자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comc-gj.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으신후,
이메일 접수(sokurov@kca.kr)
참가인원 : 120명
신청기간 : 6월 12일(일)까지
참가확정 : 6월 13일(월) 홈페이지 통해 공지
기타문의 : 062-650-0326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