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희가 ‘순희’를 찾습니다!”
보해, ‘순희’ 이름 고객대상 막걸리 증정 이벤트


“내 이름이 순희면 막걸리 ‘순희’를 공짜로 준다고?”
보해(대표 임현우)가 전국의 순희들에게 파스퇴르 막걸리 ‘순희’를 증정하는 행사를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19일부터 29일까지 순희 브랜드 홈페이지(http://www.bohaesoony.co.kr)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보해가 지난 3월 출시한 파스퇴르 막걸리 ‘순희’의 300만병 판매 돌파 기념으로 전국의 순희 이름을 가진 300명의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막걸리 ‘순희’를 증정하는 이벤트. 행사는 ‘순희’와 ‘순이’ 이름을 가진 소비자만 응모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이벤트 응모를 통해 진행된다. 보해는 300명의 당첨자에게 막걸리 순희 12본입 1박스를 선물로 보내줄 예정.

노령산맥 지하 253m 천연암반수로 빚은 ‘순희’는 파스퇴르 공법(저온살균법)을 적용해 막걸리의 영양과 신선함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이 특징. 특히 막걸리를 만들 때 생기는 술지게미를 미세하게 분쇄한 후 걸러 맛이 깔끔하고, 다음날 숙취도 적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보해 막걸리 ‘순희’는 출시 한 달 만에 판매 100만병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으며, 또 최근에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대형마트에 입점, 찾는 이들이 갈수로 증가하고 있다.

보해 관계자는 “이름이 ‘순희(순이)’인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더욱 다양한 소비자 접점 마케팅활동을 통해 막걸리 시장점유율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막걸리 ‘순희’의 판매를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최근 배우 송지효를 모델로 선정하고, TV CF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