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직지원센터(노사공동전직지원센터)는 23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KBC광주방송국 3층 강의실에서 퇴직자 및 구직희망자를 대상으로 [업종별 창업전략]이라는 주제로 동명경영컨설팅 김태호대표이사를 초청해 공개강좌를 무료로 진행한다.

이날 강좌는 [창업의 전반적 이해, 전직자 창업 준비과정, 창업 절차와 창업유형, 창업중소기업지원제도, 업종별 창업절차와 방법 등]의 내용으로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이 꼭 알아야 할 내용들로 구성하였다.

전직지원센터는 2007년 10월부터 광주경총에서 운영하고 있고 실직 및 퇴직근로자에게 다양하고 체계적인 전직관련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재취업 및 창업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전직지원센터를 이용하게 되면 구직 또는 창업활동에 필요한 심리적 변화관리 및 진단,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코칭, 면접 실습 및 코칭 & 연봉협상, 기업정보 제공 등 약 3개월 과정으로 전문 컨설턴트가 1:1 개인별 맞춤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실직자를 위한 사무공간 및 사무기기를 제공함으로써 퇴직 근로자의 심리적, 재정적 부담감을 최소화시키면서 전직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어 빠른 재취업과 창업을 돕고 있다.

◦참가신청 및 문의: 광주경총 전직지원센터 T.062-654-3420(3)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