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1일까지 코엑스에서 K5, 스포티지R 등 기아차 신차 및 인기차종 전시 
월드컵 테마로 마스코트 전시, 포토월 등 전시 공간 마련…월드컵 붐 조성
기아차 인기 차종 및 월드컵 마케팅으로 젊고 역동적 기아 브랜드 알려


화제의 신차 K5와 스포티지R이 코엑스(COEX)에 떴다!

기아자동차㈜는 이달부터 오는 7월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 월드컵 테마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신차 K5, 스포티지R 등 인기차종 총 4대를 전시해 2010 남아공 월드컵으로 젊고 역동적인 기아 브랜드를 알린다.

기아차는 다음 달 개최되는 2010 남아공 월드컵 붐 조성은 물론, 유동인구가 많은 코엑스 내 주요 지점에 신차 K5와 스포티지R, K7, 쏘울을 전시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기아차를 접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 1.8미터 크기의 남아공 월드컵 마스코트 자쿠미 조형물을, 코엑스몰 중심에는 12미터가 넘는 대형 포토월을 설치하고, 월드컵 관련 영상물을 상영하는 대형 PDP를 설치하는 등 축구 팬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대형 포토월에는 대한민국 축구의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메세지를 적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코엑스를 찾은 일반인들이 직접 월드컵의 열기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신차 K5와 스포티지R을 비롯해 K7과 쏘울 등 기아차의 인기차종의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월드컵 테마 전시를 마련했다.”며 “2010 남아공 월드컵 후원사로서 다양한 월드컵 마케팅 활동과 더불어 K5, 스포티지R 등 우수한 디자인과 성능으로 무장한 신차로 젊고 역동적 기아 브랜드를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FIFA의 자동차부문 공식 후원사로서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기아 월드컵 마이크로 사이트를 개설하고, 대한민국 축구의 월드컵 16강을 기원하는 ‘2010 남아공 월드컵 16강 기원 시승단’을 운영 중이다.

기아차는 남아공 월드컵 공식 유쓰(Youth) 프로그램인 ‘기아 마스코트 프렌드’의 한국대표를 선발 중에 있고, 아마추어 미니축구대회 ‘2010 남아공 미니월드컵 축구대회’의 한국대표 선발전 결선 경기를 오는  16일 남양주 종합운동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