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8 국립묘지에서 결의한 공약실행 다짐”

강경수 한나라당 광산구(을) 후보는 26일(수) 오후 1시 광주 국립 5.18민주묘지를 찾아 참배를 하며 후보등록 후 다시 한 번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자리에서 강 후보는 “광주 민심의 변화와 나아가 영남의 변화, 한나라당의 변화를 불러오는 중요한 선택이다”라고 다시 한 번 강조하며 “남은 기간 선거활동에 ‘열정’을 다해 기필코 승리하여 광산구민들과 약속한 공약을 꼭 지키겠다”고 결의를 밝혔습니다

강 후보는 25일 후보등록 후 27일부터 시작되는 본격적인 선거운동에서 보다 더 많은 광산구 주민들을 만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장소로 직접 찾아갈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습니다. [26일]

“단숨에 태풍이 되어 역사를 바꾸는 광주의 위대함”

강경수 한나라당 광산구(을) 후보는 24일(월) 오전 10시 광주시당에서 개최된 제18대 총선 ‘문화 관광, 첨단산업의 중심‘ 광주발전 10대 공약 발표회에 참석하였습니다.

이 자리에서 강 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광주의 변화가 대한민국을 바꾸는 역사적 쾌거”가 일어날 것이라며 “나비의 날개 짓이 지구 반대편에선 태풍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광주 시민의 위대함은 단숨에 태풍이 되어 역사를 바꾸어 버리는 나비효과를 유발하는 역동성에 있습니다.”라며 “반드시 승리하여 위대한 광주, 역동적인 광주에 활력을 불어넣는 선봉장이 될 것”을 다짐하였습니다.

광주발전 10대 공약
1. 광산업 & LED 조명기술 활용
2. 광주 임해수련원 신설계획 추진
3. 광주비엔날레 문화지구(타운) 조성
4. 자립형 노인의료복지특구(효자촌) 조성
5. 공군 탄약고 이전부지에 교육문화단지 조성
6. 문화예술 창작공원 조성
7. 영산강 상류에 자연생태공원 조성
8. 국립 광주다문화패밀리센터 건립 추진
9. 자치구간 행정구역 경계조정 추진
10. 친 문화적 재래시장 활성화 제안 
 [24일]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