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시설 방문

장홍호 통합민주당 서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6일 관내에 있는 사회복지 시설 및 경로당 방문 등 민생행보를 이어갔다. 이어 호남종합사회복지관에서 밥퍼 행사를 실시하고, 따뜻한 정을 느끼며 살아갈 수 있도록 위로와 격려 했다.

장후보는 "통합과 미래를 위한 사회복지 관련 투자도 중요한 가치가 있다"며 관내 예닮 유치원을 방문한 자리에서 "여성들이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보육정책에 최대한 관심을 갖고 복지정책을 펼치겠다"고 약속했다.[6일]

지역인재 육성 재단 설립

장홍호 통합민주당 광주 서구 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3월4일, 오전에 서구관내에 있는 화정남초등학교 입학식에 참석했다. 몇몇 학부모들에게 "광주가 한 차원 높은 교육 도시로서 기능을 더하기 위한 교육특구 지정과 함께 교육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장후보는 특히 "100억원 규모의 지역인재육성재단을 설립, 지역인재를 키워 나가겠다"며 "이를 위해 국회에 입성하면 국회의원 세비 절반을 재단에 기부하겠다" 고 약속했다.

장후보는 지난 15년전에 서구 관내에서 유치원을 경영하였다며, 오늘 입학한 어린학생들에게 항상 희망과 꿈을 심어주실 선생님께 감사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장후보는 관내 서창농협 보답대회에 참석하여 "자연과 사람이 함께 웃고, 도시와 농촌이 함께 행복한 서구를 만들기 위해 적극 앞장서고 있는 서창농협이 있어 지역사회 발전이 왔다'고 전했다.[4일]


금호상가 대표단과 간담회
장홍호 통합민주당 서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서구 금호지역 상가를 방문해 대표들과 간담회를 갖고 월드컵 롯데마트 등 대형상가와 상생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 했다.

장 예비후보는 "서구지역관내 .대형마트 대한 영업규제와 지역상가에 대한 지원 입법 등이 필요하다"며 "국회에 진출해 대형상가와 자영영세상가의 상생협력에 관련한 법안을 제안할 것" 이라고 전했다.

장 예비후보는 주말 염주체육관, 월드컵경기장에서 "관내 주민들과 대화에서 21세기 최고의 부가가치인 문화와 관광을 우리 서구관내의 핵심 성장 산업으로 만들어 지역경제 활성화 지역균형발전으로, 이 지역을 아시아의 관광허브로 만들어 내겠다"고 역설했다.

장 예비후보는 "F1 국제자동차경주 전남유치와 관련 기업 경영을 살려 지역 발전을 위해 소신껏 일 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며 "세계적인 문화관광 단지와 명품아울렛 매장을 서창지역에 유치시키겠다"고 역설했다. [2일]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