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여수상의 신년인사회 열려

▲ 3일 여수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신년인사회에 박준영 전라남도지사를 비롯한 김성곤 국회국방위원장, 주승용 국회의원, 오현섭 여수시장, 도.시의회 의원, 기관.단체장, 상공인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박준영 전남도지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여수상공회의소(회장 김광현)의 2008년 신년인사회가 3일 오전 11시 현대웨딩프라자에서 박준영 전라남도지사를 비롯한 국회의원, 도․시의원, 각급 기관 단체장과 기업체대표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 자리에서 김광현 회장은 “2012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유치를 위해 노력한 지역민과 상공인 여러분에게 감사한다”고 말하고 “아울러 우리지역이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거듭 발전하여 기업이 유치되고 일자리가 창출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지원이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오현섭 여수시장도 “2012여수세계박람회의 유치를 위해 정부, 중앙유치위원회 그리고 전 국민이 하나가 되었으며 특히 지역의 기관․단체장과 지역민들의 땀방울이 큰 힘이 되었다〃며 ”3여통합을 이루어내고 2012세계박람회를 유치해 낸 위대한 시민정신으로 2008년도 여수의 밝은 미래를 향해 힘차게 달려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2008년도 여수상공대상 시상식에서는 경영부문에 삼남석유화학(주) 이수헌공장장이, 산업평화부문에 광주지방노동청여수지청 서석주지청장이, 근로복지부문에 한국바스프(주) 조세형대리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또 국가기술자격검정 유공자로 여수정보과학고 강영대 교사가 표창장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