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광주은행 본점 3층 PB룸에서 전달식

   
  ▲ 광주은행은 지난 19일 새봄을 맞아 지난 4월부터 5월까지 열린 ‘New Start 고객감사 대축제’ 경품 행사에 당첨된 고객들 234명에게 40인치LCD TV, 드럼세탁기, 네비게이션, MP3플레이어,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전달했다. ⓒ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은행장 정태석)은 지난 19일 새봄을 맞아 지난 4월부터 5월까지 열린 ‘New Start 고객감사 대축제’ 경품 행사에 당첨된 고객들에게 40인치LCD TV, 드럼세탁기, 네비게이션, MP3플레이어,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광주은행에 따르면 행사 기간 동안 예금, 대출, 신용카드, 수익증권 등의 개인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34명의 고객을 선정 19일 오전 조억헌 이사대우가 참석한 가운데 광주은행 본점 3층 PB룸에서 주요 당첨고객들에게 경품을 전달했다고 한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광주은행은 지역과 함께 성장해왔다”며 “고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에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하고 고객만족과 최고의 금융서비스 제공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초우량 지역은행으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광주은행은 New Start 고객감사 대축제를 통해 최고 연5.2%를 제공하는 ‘특판 예금 판매’와 행사 기간 동안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감사 경품대축제’를 진행, 특판 예금은 MVP예금의 경우 2천5백20억원을 플러스안심CD는 9백5억원의 실적을 달성했다고 한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