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여행 플랫폼(OTA) 등록 및 판매 지원 등 다양한 개별여행상품 육성

광주관광재단(대표이사 김진강)이 제14회 광주비엔날레 개최(4.7.~7.9.)를 앞두고 ‘광주 예술여행 콘텐츠 및 상품 공모’를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비엔날레 도시 광주의 매력을 상품화하고 개별여행객을 위한 광주 예술여행상품과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한 것으로 광주에 거주하고 있는 개인 또는 단체(사업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공모분야는 예술분야 또는 예술자원과 연계한 융복합 콘텐츠 분야로, 1차․2차 전문가 평가를 거쳐 최종 선정된 당선작은 ▲OTA 플랫폼 등록 ▲OTA 플랫폼 콘텐츠 수수료 ▲홍보물 제작지원 ▲예술여행 기획전(쿠폰할인) 등을 지원받는다.

접수는 오는 24일 오후 5시까지 광주관광재단 이메일(arttour@gjto.or.kr)을 통해 진행되며, 1차 서류심사 결과는 2월 27일 재단 홈페이지에 공고할 계획이다.

광주관광재단 김진강 대표이사는 “제14회 비엔날레, 제13회 디자인비에날레 등 다양한 예술관광 자원을 연계한 예술여행 콘텐츠를 확보하고 관광객에 다양한 예술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공모전을 개최한다”며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공모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관광재단 홈페이지(www.gjt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