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오는 4월 30일까지 펀드 가입 이벤트 ‘펀드 가입하고 문화상품권 받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주은행에서 판매중인 KB자산운용과 미래에셋자산운용의 펀드를 월 10만원 이상 적립식으로 가입하거나 5백만원 이상 거치식으로 가입하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적립식 펀드 가입 시에는 적립금액 10만원당 5천원씩 최대 2만5천원, 거치식 펀드 가입 시에는 신규금액 5백만원당 5천원씩 최대 5만원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오는 6월 중에 제공하며, 각 운용사별 최대 5만원 한도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마케팅 동의 고객에 한하여 펀드 상품에 가입 시 자동으로 진행되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또는 고객센터(1588-3388, 1600-40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김홍화 WM고객부장은 “요즘과 같은 조정 장세에서는 미래 성장이 기대되는 우량 자산에 장기 분산투자할 것을 권유한다. 우량 자산 펀드에 가입해 목돈 마련의 기회도 갖고, 모바일 문화상품권도 받으며 슬기로운 투자 생활에 동참하시기 바란다”며 “고객님들의 자산을 믿고 맡길 수 있는 금융 파트너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