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까지 광주시민 대상 무료 강좌
‘퍼스널 컬러’, ‘반려동물과 함께하기’ 등

조선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다양한 체험강좌를 통해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ᄄᅠᆯ까.

조선대학교 시민르네상스평생교육원은 오는 11일까지 지역민들의 평생교육 활성화에 기여하고 삶의 질을 개선하는데에 도움이 되고자 고품격 무료 특별강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27일 시작한 이번 강좌는 무료로 진행되며 다양한 내용의 특강과 체험 강좌로 나뉘어 마련됐다.

세부내용으로는 ‘지적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교양’(3일·강성률 전 교육대학 교수), ‘퍼스널컬러’(4일·기미현 이미지 컨설팅회사 대표), ‘백드롭 페인팅’(7일·정혜진 공방 대표), ‘반려동물과 함께하기’(10일·정욱 반려동물 관리사 수석강사), ‘사회초년생 월급관리 및 재테크’(11일·박홍근 지역은행 부지점장) 등이 있다.

김복희 조선대 시민르네상스평생교육원 원장은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의견 부탁드린다. 지역민들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강좌를 열어 지역민들께 봉사할 수 있는 시민르네상스평생교육원을 만들어가도록 하겠다”며 “광주광역시 평생교육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무료 특별강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신청 방법은 전화접수, 방문접수, 홈페이지 신청, 강의형 강좌는 당일 현장접수 등으로 진행하며 상세 내용은 조선대학교 시민르네상스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