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30일 오후 시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서울 이태원 사고와 관련 긴급대책회의에 참석해 희생자를 애도하는 묵념을 하고 있다. ⓒ광주시청 제공 ⓒ광주시청 제공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30일 오후 시청 소회의실에서 서울 이태원 사고와 관련 긴급대책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광주시청 제공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in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강기정 광주시장 “이태원 참사...있을 수 없는 사고에 참담" 민주당 광주, '이태원 참사' 애도 성명 발표 김영록 전남도지사, 이태원 참사…깊은 애도․유사사고 방지 강조 [이태원 참사] 촛불행동 애도 성명 발표 광주시교육청, 대규모 행사 전면 취소 또는 연기 요청 민주노총 광주, '이태원 참사' 희생자 추모 성명 발표 학동·화정동참사대책위, 이태원 참사 애도..."광주시 안전대책 간담회" 촉구
댓글 1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류달용 2022-10-31 06:24:05 더보기 삭제하기 광주에서 다중시설이용이나 축제등으로 사람이넘처나는 사고는일어나기 힘들것이다. 천제지변으로볼수있는 영산강이나 황룡강 광주천이넘처서 인명사고는 예{상할수있다. 준설이필요하며 선운지구앞장록습지는 취소되어야하며 습지를유지시킬라며는 바이패스의 또다른물길을 확보해야한다.
류달용 2022-10-31 06:24:05 더보기 삭제하기 광주에서 다중시설이용이나 축제등으로 사람이넘처나는 사고는일어나기 힘들것이다. 천제지변으로볼수있는 영산강이나 황룡강 광주천이넘처서 인명사고는 예{상할수있다. 준설이필요하며 선운지구앞장록습지는 취소되어야하며 습지를유지시킬라며는 바이패스의 또다른물길을 확보해야한다.
천제지변으로볼수있는 영산강이나 황룡강 광주천이넘처서 인명사고는 예{상할수있다.
준설이필요하며 선운지구앞장록습지는 취소되어야하며 습지를유지시킬라며는 바이패스의 또다른물길을 확보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