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맞이 이벤트 진행
8월 한 달간 ‘3만 원 이상 결제’인증, 본죽 삼계죽 교환권 증정

광주문화재단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여름 맞이 이벤트 ‘문화누리카드로 더위 잡아라~!’를 오는 8월 1일(월)부터 31일(수)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광주광역시 내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전국 온·오프라인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에서 ‘3만 원 이상’ 결제하고 문화누리카드로 여름을 보내는 방법 한 줄 후기를 작성하여 참여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결제 내역과 성명, 연락처, 문화누리카드 사진, 한 줄 후기를 ‘광주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로 전송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88명에게 본죽(건강엔 삼계죽) 모바일 교환권이 지급되며, 당첨 발표는 오는 9월 7일 개별 문자로 발송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문화재단 홈페이지(www.gjcf.or.kr) 또는 광주문화누리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gjcfmunhwanuri),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광주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문화누리카드는 국민의 삶의 질 향상과 문화적 소외계층인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격차 완화를 위해 문화예술, 국내여행, 체육활동을 향유할 수 있도록 1인당 연간 10만 원을 지원하는 카드이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