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발로란트 청소년부 교육생 선착순 모집

문화체육관광부와 광주광역시의 ‘아시아이스포츠교육플랫폼지원사업’으로 개설돼 호남대학교가 위탁운영하고 있는 광주이스포츠교육원(원장 정연철)은 21일부터 이스포츠산업 활성화와 이스포츠 전문종목 선수 발굴 및 육성을 위해 ‘2022년 6차 이스포츠 전문종목 게이머 양성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6차 교육은 청소년부에 한해 8월 8일부터 8월 22일(15일휴무)까지 하루 2시간씩 총 20시간 진행되며 리그오브레전드 실전 A·B반 최대 10명, 집중훈련반 최대 5명, 배틀그라운드 실전반 최대 8명, 오버워치 실전반 최대 12명, 발로란트 실전반 최대 10명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호남대학교 제공
ⓒ호남대학교 제공

게이머 양성 과정은 개인 게이밍 역량 강화와 동시에 팀 협력을 통한 게임 운영전략 적용에 중점을 두고 있다.

종목별로 게이밍룸이 배치되어 있고, 전문 코치의 지도하에 교육과정이 운영된다.

또한, 프로게이머를 희망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집중훈련반 및 프로준비반을 운영해 프로 레벨에 도전하는 청소년들에게 진로를 탐색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광주이스포츠교육원은 ‘아시아이스포츠산업교육플랫폼’ 지원 사업으로 추진되고 있으며 교육은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또한 전문 코치진의 상시 상담 체계를 구축하여 특히 프로 지망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진로 상담도 진행한다.

수강 희망자는 오는 8월 3일까지 교육원 홈페이지(http://geec.honam.ac.kr), 교육원 운영기관인 호남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주관기관인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의 교육과정 정보게시판에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8월 4일 개별 통보된다.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이스포츠교육원 공식 홈페이지(http://geec.honam.ac.kr)와 전화(062-380-8561~3)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