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록 민주당 전남지사후보, 목포서 사전투표
김영록 민주당 전남지사후보, 목포서 사전투표
  • 염동성 기자
  • 승인 2022.05.2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수정권 호남소외 끊고 새 정부 독주 견제
“투표로 호남의 저력과 힘 보여주길” 당부

김영록 더불어민주당 전라남도지사 후보는 27일 오전 목포 옥암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전투표하고 지지층 결집을 호소했다.

김 후보는 이 자리서 “최근 정치 상황이 녹록지 않다. 민주당의 위기이자 호남의 위기다. 되풀이되고 있는 보수정권의 호남소외를 끊고, 윤석열 정부의 독주를 견제해야 한다”며 “투표로 이번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압승할 수 있도록 호남의 저력과 힘을 보여달라”고 밝혔다.

김영록 더불어민주당 전라남도지사 후보는 27일 오전 목포 옥암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전투표를 하고 있다.
김영록 더불어민주당 전라남도지사 후보는 27일 오전 목포 옥암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전투표를 하고 있다.

김 후보는 또 “저 김영록이 나서서 민주당을 쇄신하고 호남정치 복원에 앞장서겠다. 호남이 대한민국 정치의 중심이 되는 시대를 만들겠다”며 “바쁘신 분들, 특히 젊은이들은 미리미리 시간을 내서 꼭 사전투표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달라”고 투표를 독려했다.

김 후보는 특히 “민생안정을 최우선으로 전남의 미래 100년을 책임질 성장동력을 만들겠다. 도민과 함께 ‘대도약, 전남 행복시대’를 열겠다”며 “일 잘하고 추진력 강한, 소통하는 도지사인 김영록을 믿고 다시 한번 꼭 선택해 주길 바란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 후보는 이날 사전투표를 한 뒤 곧바로 순천과 보성, 강진 등을 찾아 집중 지원유세를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