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익 함평군수 후보, 26일 사전선거 하루 전 총유세 펼친다
이상익 함평군수 후보, 26일 사전선거 하루 전 총유세 펼친다
  • 조현옥 편집위원
  • 승인 2022.05.25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오후 6시부터 김영록 도지사 후보를 비롯 민주당 국회의원과 민주당 후보, 지지자 등 대거 참석

더불어민주당 이상익 함평군수 후보는 사전선거일을 하루 앞둔 26일 오후 6시부터 함평읍 구사거리 모아마트 앞에서 총유세를 갖고 지지세 다지기에 나선다.

특히 이날 총유세에는 김영록 도지사 후보와 지역구위원장인 이개호 국회의원, 진선미 국회의원을 비롯해 모정환 전남도의원 후보, 함평군의원 후보 등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이 총출동해 민주당의 지방선거 필승을 위해 총력전을 펼친다.

이상익 민주당 전남 함평군수 후보.
이상익 민주당 전남 함평군수 후보.

이 후보는 25일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더불어민주당이 진행하고 있는 사전투표 및 본투표 참여 독려 챌린지인 ‘믿는다! 잘해라! 더불어챌린지!’ 참여를 통해 “이번 선거는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하다”면서 “함평군민의 적극적 참여가 민주당을 지키고 함평을 한단계 더 발전시키는 큰 힘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제가 군민들의 전폭적인 지지로 당선된다면 원활한 군정 수행을 위해서 도지사도 1번, 도의원도 1번, 군의원도 1번이 당선 되어야만 서로 협력하여 함평군의 발전을 이끌 수 있다”며 “함평군민들의 사전투표가 사실상 본선거나 다름없는 판세를 확정하는 만큼 이번 총유세에 모든 것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상익 함평군수 후보측은 이번 총유세에 민주당을 후보들을 비롯한 함평군내 전현직 의원, 각종 단체임원, 지지자, 당원 등 1천여명이 참석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