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균 총리ㆍ이재명후보 캠프 대학ㆍ종단ㆍ시민 주요인사 500명은 광주광역시 경제부시장, 사회통합추진단장, 일자리정책특보 등 약 5년여의 광주시 행정을 두루 경험한 경륜을 갖춘 박병규 광산구청장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박병규 예비후보만이 강기정 민주당 광주광역시장 후보, 정세균 총리, 이재명 대선후보와도 함께 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병규 광주광산구청장 예비후보 제공
ⓒ박병규 광주광산구청장 예비후보 제공

이어 이들 지지자들은 박병규 후보는 강기정 민주당 광주시장 후보와 함께 광주를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광산을 광주의 중심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유일한 적임자이며 박병규 후보만이 ‘광산을 새롭게, 구민을 이롭게’ 하여 광산의 미래를 책임질 수 있는 최고의 후보임을 강조했다.

이들 지자자들은 박병규 후보가 광주시 행정을 두루 경험한 경륜에다가 강기정 광주시장 후보, 정세균 총리, 이재명 대선후보와 함께 하고 있기에 코로나 팬데믹 이후 잃어버린 3여년의 시간을 경제회복, 민생회복으로 이끌 수 있는 유일한 후보이자 광산을 광주전남의 관문으로, 중심으로 실현할 수 있는 최고의 후보이며 “대표공약 뉴딜경제특구 광산, Y프로젝트특구 광산을 실현할 수 있는 유일한 적임자임을 역설했다.

이들 지지자들에 의하면, 박병규 후보는 ‘종합버스터미널 이전과 송정역·금호타이어 이전부지 일대 복합환승지구 조성’ 대표공약을 달성하여 광산을 광주전남의 관문으로 정립함으로써 광산을 뉴딜경제특구로, Y프로젝트특구로 실현할 수 있는 유일한 최고의 후보이다.

또한 박병규 후보는 또한 △경제자립도시 광산 △성장 선도도시 광산 △미래교육 중심도시 광산 △'꿀잼'도시 광산 △복지도시 광산 △100세 광산 △여성안전도시 광산 △청년 기회보장도시 광산 △구민안전도시 광산 △구민주인도시 광산을 실현할 최고의 적임자이다.

이들 지지자들은 광산 구민과 광주 시민에게 박병규 후보가 강기정 광주시장 후보, 정세균 총리, 이재명 대선후보와 함께 광산을 위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고 앞으로 나아가고 있어 박병규 예비후보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를 선언하면서 광산구민과 광주시민이 함께해 주시길 호소했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