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광산, 더 행복한 광산 만들 후보는 박병규 예비후보"

박시종 전 광주 광산구청장 예비후보와 함께했던 ‘시종일관’ 선거대책위원회(총괄선대위원장 김성국)는 26일 오후 2시 광주광역시의회 1층 시민소통실에서 6·1지방선거에 광산구청장으로 박병규 광산구청장 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시종일관 선대위는 지지선언문에서 “잠시 멈추어 서 있었던 시종일관 캠프 구성원들은 ‘더 큰 광산, 더 행복한 광산’을 위해 다시 달리겠다”며 “광산의 미래를 위해 더 큰 광산을 만들 준비된 후보, 더 행복한 광산의 꿈을 함께 할 비전 있는 후보가 바로 박병규 예비후보”라고 밝혔다. (아래 지지선언문 전문 참조)

시종일관 선대위는 “박병규 예비후보가 광산을 이롭게 하고 광주를 이롭게 할 것이다”며 “광산이 광주와 호남을 주도할 수 있도록 시종일관 선대위 모두의 마음과 힘을 모아 전력해서 박병규 예비후보를 지지하겠다”며 재차 강조했다.

박병규 예비후보는 “더 크고 새로운 광산을 만들어야 한다는 절박한 마음으로 다시 날개짓을 시작한 시종일관 선대위 모두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시종일관 선대위의 높은 뜻 이어받아 기필코 승리해 광산을 새롭게, 구민을 이롭게 하는 것에 박병규의 모든 것을 바치겠다”고 밝혔다.

박 예비후보는 광주형일자리 제안자이자 설계자로 민선 6기 광주광역시 경제부시장을 역임했다. 성장 과정과 공직에서의 눈부신 성과로 이재명 전 지사와 닮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산업과 행정을 두루 잘 알고 있는 일자리 전문가라는 점이 경쟁력으로 꼽힌다.

 

     박시종 후보 선대위 박병규예비후보 지지선언문 [전문]

 

사랑하는 광주시민 여러분!

광산구민 여러분!

박시종 후보와 함께해왔던 시종일관캠프 선대위 구성원인 우리는 잠시 멈추어 서 있었습니다.

‘더 큰 광산,’더 행복한 광산‘을 향한 우리의 비전은 잠시 멈추어 서야만 했습니다.

그렇게 우리는 광산의 미래를 펼쳐보지도 못하고 가슴 한켠에 접어두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오늘! 지금부터!

우리는 다시 달려 나갑니다!

광산의 미래를 위해! 선택했습니다!

더 큰 광산을 만들 준비된 후보!

더 행복한 광산의 꿈을 함께 할 비전 있는 후보!

문재인 정부의 광주형 일자리를 최초 설계하고 광주시 경제부시장을 지내며 행정 경험까지 풍부한 경륜 있는 후보!

박병규 후보와 함께!

’시종일관‘ 선대위의 날개짓을 다시 시작합니다.

민주당 광산구청장 경선은 뜨거운 감자였습니다.

이제 가장 중요한 변곡점을 맞았습니다!

그래서 ‘시종일관 선대위’는 광주를 위해 광산을 위해 나서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

일자리 대전환에 있어서 ‘광주형 일자리’는 새로운 일자리 패러다임을 제시했고 한국형 일자리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광주형 일자리를 최초 설계했던 박병규!

그 중심이 될 것입니다!

박병규 후보가 광산을 이롭게, 광주를 이롭게 할 것입니다!

군 공항, 포 사격장 이전, 금호타이어 이전부지 활용.

송정역을 중심으로 한 관문 도시 광산이 호남과 광주를 주도할 수 있도록 마음과 힘을 모아 전력할 것입니다.

광주광역시 경제부시장, 사회통합추진단장, 일자리정책특보 등 약 5년여의 광주시 행정을 두루 경험한 검증된 광산구청장 후보!

그래서 박병규입니다!

오늘 박병규 후보와 광산을 위한 힘찬 발걸음을 시작합니다

‘박병규 후보’와 ‘시종일관 선대위’는 광산을 위한 더 큰 동행을 선언합니다!

제2 제3의 광주형 일자리 창출을 위한 박병규의 담대한 도전에 시종일관 선대위가 함께 하겠습니다.

광산구민 여러분께서도 함께해 주시길 호소드립니다.

2022년 4월 26일

박시종 예비후보 시종일관 선대위 일동

 

관련기사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