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빨강 머리 앤’을 원작으로 한 창작 뮤지컬‘앤 ANNE’
어린 소녀 앤이 멋지게 성장해 가는 과정을 그림
가족, 친구, 연인 등 남녀노소, 오늘의 삶에 활기를 불어 넣어줄 공연

캐나다 작가 루시 모드 몽고레리의 소설 ‘빨강 머리 앤’을 원작으로 한 창작 뮤지컬 ‘앤(ANNE)’이 오는 4월 2일 오후 3시와 7시 30분 두 차례 광주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공연한다.

루시 모드 몽고메리의 소설 ‘빨강 머리 앤’은 소설의 인기에 힘입어 영화, 드리마 등 다양한 콘텐츠로 각색되며 세대를 불문한 전 세계적인 ‘앤 신드롬’을 이끌었다.

뮤지컬 ‘앤(ANNE)’은 독창적이고 신선함을 바탕으로 걸판여고와 프린스 에드워드 섬을 오가며 만들어내는 감동과 사랑의 순간을 전한다.

작품의 배경은 ‘걸판여고 연극반’이다. 걸판여고 연극반이 결성되면서 공연할 작품으로 ‘빨강 머리 앤’이 선정된다.

걸판여고 연극반 학생들과 선생님은 어떻게 앤은 100년이 넘도록 사랑받을 수 있었는지 고민하면서 작품이 만들어지는 감동과 사랑의 순간을 그린다.

특히, 어린 소녀 앤이 멋지게 성장해 가는 과정을 시기별로 3명의 배우가 보여주는 것이 주요한 특징이다. 2015년 초연 이후 꾸준히 공연을 거듭하며 가족, 친구, 연인 등 남녀노소 다양한 관객의 호응을 받아왔다.

뮤지컬 <앤ANNE>은 ‘앤’을 기억하고 사랑하며 함께 성장해온 20~40 대 여성 관객을 주요 관객으로 하는 동시에 처음 관람하는 남녀노소 관객 모두에게도 어린 시절 발랄하던 자신의 모습을 반추하며 오늘의 삶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것이다.

전석 2만원이며 티켓은 광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 할 수 있으며, 철저한 방역 및 예방 수칙 하에 공연될 예정이다. (062)613-8233.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