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에 사는 주부가 잠 못 이루는 국민에게 올리는 글 [전문] 
 

안녕하십니까? 저는 광주에서 아이를 키우는 주부 심경옥이라 합니다.

지금 전국의 잠 못 이루고 계실 시민 여러분!

대통령 선거일이 코앞에 다가왔습니다.

25일 저녁 광주 5.18민주광장에서 열린 '무속 신천지. 검찰독재 반대' 잠 못 이루는 광주 시민촛불집회에서 광주주부들이 '국민에게 드리는 글'을 낭독하고 있다. ⓒ예제하
25일 저녁 광주 5.18민주광장에서 열린 '무속 신천지. 검찰독재 반대' 잠 못 이루는 광주 시민촛불집회에서 광주주부들이 '국민에게 드리는 글'을 낭독하고 있다. ⓒ예제하
















지지율은 한 치 앞도 알 수 없을 만큼 그야말로 ‘종이 한 장차이’로 엎치락뒤치락 숨 가쁜 대결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살아 갈 희망이 넘치는 나라를 위해

오늘도 일개 주부인 저도 있는 힘을 다해 뭐라도 해야 한다는 절박한심정으로 뛰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대한민국이 검찰통치의 나라가 되는 것을 결코 용인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선제타격주장으로 전쟁불안에 빠지는 것을 막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주가조작은 곧바로 시민들의 경제적 손실을 야기하는 범죄이기 때문입니다.

√무속과 신천지가 판을 치는 주술 무속국가가 되는 것을 내버려 둘 수 없기 때문입니다.

√더 이상 정치보복이 횡행하는 나라가 되어서는 안 되기 때문입니다.

√대통령 후보가 무능하면 대한민국이 위태로워지기 때문입니다.

니편 내편 갈라치는 갈등과 대립의 정치가 아니라 ‘국민통합정부’를 세워야 정쟁으로 싸우지 않고 오직 국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그런 정치가 이루어 집니다. 나라일 근심 걱정 잊고 두발 뻗고 잠자는 우리 모두의 소망이 이루어 집니다.

대한민국을 희망과 기회가 넘치는 나라로 만들어 청년들이 자유롭게 일자리를 얻고 국민들의 먹고 사는 문제를 해결하고 풍요로운 경제대국을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무소불위의 국민위에 군림하는 ‘검찰의통치’를 막아내야 합니다.

저는 오직 ‘존경하고 사랑하는 우리 국민 여러분’과 깨어있만 촛불시민의 위대한 저력을 믿습니다.

우리 시민여러분의 한표 한표가 대한민국의 운명을 결정짓습니다.

여러분의 가족, 친구, 선후배, 지인분들에게 전화해주십시오.

서울경기 수도권 계신 여러분 힘써주십시오.

부산울산경남에 계신 분 함께 해 주십시오.

충청도에 계신 분 힘써 주십시오.

강원 제주 등 대한 민국 모든 시민들이여 함께 우리의 마음을 모아 나갑시다.

<br>
20대 대통령 선거를 10일 앞두고 25일 저녁6시부터 광주 5.18민주광장에서 열린 '잠 못 이루는 광주시민촛불집회'. ⓒ예제하













 


3월4~5일 사전투표를 독려해주시고, 3월9일 선거 마지막날까지 무속과 신천지 검찰통치를 반드시 막는다는 사명으로 여러분이 아시는 모든 분들게 전화해주십시오.

진심을 담은 여러분의 호소가 정의 와 진실이 승리하는 새로운 나라를 만듭니다.

전국의 잠 못이루는 시민 여러분!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2022년 2월 26일 

광주에 사는 주부 심경옥 올림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