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7미와 함께하는 힐링미식관광 특별코너 TV방송
광주관광재단, 9월 한 달간 광주MBC 오매전라도

광주관광재단(대표이사 남성숙)은 미식관광도시 광주 이미지 제고와 광주 대표음식 광주7미 홍보 일환으로 9월 한 달간 ‘7미 힐미’ 특별코너를 광주MBC 오매전라도 프로그램을 통해 송출한다.

‘7미 힐미’ 특별코너는 무등산 보리밥, 광주 상추튀김, 광주 주먹밥 등 광주 7미를 주요 소재로 하고, 무등산 생태힐링투어,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연계 예술여행, 5‧18 다크투어, 광주 미식의 역사 등 ‘광주다운’ 주제로 광주 미식관광을 풀어내어 미식관광도시 광주만이 가진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광주관광재단 제공
ⓒ광주관광재단 제공

해당 코너는 월~목 18~19시에 방송되는 광주MBC 인기프로그램 오매전라도에 9월 2일부터 23일까지 매주 목요일에 편성되어 방영될 예정이다.

특히 9월 2일에 방송될 ‘7미 힐미’ 특별코너 1회에서는 웰빙푸드 ‘무등산 보리밥’과 광주 대표 생태힐링 여행지인 무등산 원효계곡, 광주호 호수생태원 등 무등산 인근 힐링여행지를 연계한 미식관광코스를 선보이며, 늦여름~초가을에 딱 맞춘 힐링미식여행지를 소개할 예정이다.

남성숙 광주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지난 7~8월 라디오 방송사와 협업한 ‘7미 힐미’ 특별코너에 이어, 지역 TV방송사와 협업하여 기획한 ‘7미 힐미’ 시리즈는 단순히 광주 음식을 소개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생태 관광지, 지역 전시회, 미술관 등 연계 관광 및 체험을 함께 소개하며 광주만의 새로운 모습들을 알아보는 특별코너"이라며 “광주 미식관광의 ‘광주다움’을 널리 알리고, 광주를 넘어 대한민국에 미식관광도시 광주를 각인시키고자 하는 광주관광재단의 기획들 가운데 하나”라고 말했다.  

‘7미 힐미’ 특별코너는 총 4편 송출될 예정이며, 방송이 종료된 후 광주관광재단에서 운영하는 ‘광주관광TV’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되어 손쉽게 방송 다시보기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