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오후6시 빛고을시민문화관,‘빛고을시민문화관과 함께하는 공연나눔’ 일곱 번째 무대
지역 청년무용가 Hyun’s Dance Project의 ‘다함께 MOVE UP’, 선착순 260명 전화예약 가능

오는 17일 오후 6시 빛고을시민문화관 2층공연장에서 진행되는 ‘빛고을시민문화관과 함께하는 공연나눔’ 일곱 번째 무대는 청년예술단체 Hyun’s Dance Project의 ‘다함께 MOVE UP!’ 공연을 선보인다.

‘빛고을시민문화관 함께하는 공연나눔’은 광주지역 청년 예술인·단체에게 창작 및 공연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빛고을시민문화관 일대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

현대무용 작품 ‘다함께 MOVE UP!’은 ‘몰개성화’, ‘풍자’, ‘夢’, ‘FLOE_ER(흘러가는 것)’ 등 4개의 작품을 담았으며, 작품내용은 개인적 특성을 잃고 집단에 융합된다고 느끼는 심리적 상태, 사회분위기에 따라갈 수 밖에 없는 현실에 의해 생겨나는 혼돈 등 사회에 대한 자각과 비판을 몸짓으로 표현한다.

이번 공연을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분위기를 신진안무가 및 무용수들의 활력 넘치는 무용공연으로 활력과 삶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이날 공연 총연출은 임지형 조선대학교 공연예술무용과 교수가 맡고, 기획·안무에 김현재 씨가 맡았다.

이날 공연하는 ‘Hyun’s Dance Project‘는 광주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신진안무가 및 무용수들이 모여 만든 단체. 일상이야기부터 사회적 이슈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이나믹한 신체 퍼포먼스를 통해 표현하며 예술적 에너지를 관객과 함께 나누는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입장료는 전석 무료 이고,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방역지침 준수에 따라 빛고을시민문화관 2층 공연장은 객석 정원 260명으로 제한되며 관람방법은 전화예약을 통해서만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