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엔 멋진 재즈음악공연과 함께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엔 멋진 재즈음악공연과 함께
  • 조현옥 편집위원
  • 승인 2021.05.24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문화재단 ‘문화가 있는 날 열린 소극장’박완신 재즈그룹‘Born To Be Jazz’공연
26일 오후7시30분 빛고을아트스페이스 5층 소공연장...선착순 50명 무료 관람

“5월 ‘매마수’는 박완신 재즈그룹 ‘Born To Be Jazz(재즈로 태어나다)’ 전통 스탠다드 재즈 음악에 빠져보세요~”

광주문화재단은 ‘2021 문화가 있는 날 열린 소극장’ 세 번째 무대로 오는 26일 오후7시30분 빛고을아트스페이스 5층 소공연장에서 박완신 재즈그룹을 초청해 ‘Born To Be Jazz(재즈로 태어나다)’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 연주곡은 ‘korealogy(자작곡)’, ‘In your arms(자작곡)’, ‘Autumn leaves’, ‘Nica's Dream’ 등 대중들에게 익숙한 재즈곡을 선보인다. 공연자는 기타 박완신, 피아노 김요한, 베이스 박한율, 드럼 이승현, 보컬 임채희 씨가 출연한다.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생활 속 거리두기 방역지침 준수에 따라 선착순 50명으로 관람 인원을 제한하고 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8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공연예약은 전화(빛고을시민문화관 062-670-7926)로 신청하면 된다. 또한, 공연장 출입 시 발열 등 증상 여부를 확인하고 있으며, 마스크 미착용 시 관람이 제한될 수 있다.

한편, ‘문화가 있는 날 열린 소극장’ 공연은 지난 3월 무대를 시작으로 오는 11월까지 빛고을아트스페이스 소공연장에서 총 9회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주제를 ‘재즈’로 정해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밤에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정통재즈의 묘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