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하고, 인증샷 찍고, 신청만하면 ‘투유카드’가 내 손안에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4월 7일 실시하는 보궐선거에서 투표참여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남보궐선거 선거인으로서 (사전)투표에 참여한 사람은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투표소 표시물 앞에서 개인 또는 가족, 연인과 추억에 남는 인증샷을 촬영한 후, 인증사진을 4월 9일까지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 인스타그램(@jnelection), 카카오톡채널(카카오톡에서 ‘전남선관위’로 검색) 및 이메일(jn-election@hanmail.net)을 통해 신청 하면 된다.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신청 받은 인증사진을 세상에 하나뿐인 ‘투유카드’로 제작하여 4월 말까지 자택으로 배송할 예정이다.

한편 전남 4.7보궐선거는 전남도의원 선거가 순천시 제1선거구(송광면, 외서면, 낙안면, 별량면, 상사면, 풍덕동, 남제동, 저전동, 장천동, 도사동)와 고흥군 제2선거구(도양읍, 풍양면, 도덕면, 금산면, 도화면, 포두면, 봉래면, 동일면)에서 그리고 보성군의원 선거가 보성군다선거구(겸백면, 율어면, 복내면, 문덕면, 조성면)에서 각각 실시된다.

전남도선관위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인 ‘굿즈 문화’를 홍보에 접목하여 투표율이 저조한 보궐선거에서 많은 선거인들이 투표에 참여하고, 선거에 관심을 가져 주길 바라는 마음에서 홍보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벤트 문의: (061)288-8142, 전남도선관위 홍보과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