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전당, '집콕 꾸러미'로 문화생활 지원
문화전당, '집콕 꾸러미'로 문화생활 지원
  • 조현옥 편집위원
  • 승인 2020.12.21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 전당장 직무대리 박태영)은 22일 부터 개관 5주년 기념 송년 행사로‘ACC 집콕 꾸러미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집콕 문화생활’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외출활동을 자제하며 각 가정에서 취미생활을 하면서 바이러스 확산을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ACC 집콕 꾸러미’는 ACC 문화상품(스크래치북, 컬러링북)과 코로나19 예방 위생용품(마스크, 목걸이 줄, 손 소독제)으로 구성됐다.

행사는 22일 오전 10시부터 31일 자정까지 ACC 누리집(www.acc.go.kr)을 통해 진행된다. 누리집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ACC 집콕꾸러미’를 무료로 전달한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박태영 전당장 직무대리는“코로나19로 ACC시설 이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이 가정에서 ACC 주요 공간과 콘텐츠가 담긴 문화상품으로 안전하게 문화놀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문화상품으로 개발된 스크래치북과 컬러링북은 ACC 주요 공간과 콘텐츠를 그림으로 담아 스크래치 기법과 채색을 통해 ACC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ACC 스크래치북과 컬러링북은 문화상품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