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녘에 펼쳐지는 아카펠라 하모니
가을녘에 펼쳐지는 아카펠라 하모니
  • 조현옥 편집위원
  • 승인 2020.10.15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광주박물관 오는 17일 오후4시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의 환상의 하모니' 개최

국립광주박물관(관장 이수미)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일상에 지친 관람객들을 위하여 오는 17일 오후 4시 국립광주박물관 정원에서 ‘2020년 박물관 문화향연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의 환상의 하모니>’를 개최한다.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 ⓒ국립광주박물관 제공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 ⓒ국립광주박물관 제공

이번에 공연할 메이트리(MayTree)는 2000년 결성된 혼성 아카펠라 그룹으로, 2011년 오스트리아 그라츠에서 열린 '세계 아카펠라 대회'에서 재즈·팝 부분 금상과 더불어 청중이 뽑은 가장 우수한 그룹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최근 KBS 불후의 명곡, MBC 나는 가수다, 채널A 보컬플레이 등에 출연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실력파 아카펠라 그룹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해외 공연에서 수상했던 곡과 함께 영화 <엽기적인 그녀> OST 'Episode 1', 최근 <빌보트 차트 핫 100>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BTS의 '다이나마이트' 등의 다양한 음악을 아카펠라로 만나 볼 수 있다.

공연 관람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를 통한 안전한 관람 ▲입장객 발열측정 의무화 ▲문진표 작성 ▲관람객 마스크, 손소독제 사용 의무화 ▲거리두기 버스킹(총 60좌석 착석) 등의 조치를 의무화 할 예정이다.

아울러 국립광주박물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생중계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연계한 ‘온라인 공연 인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국립광주박물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생중계 공연을 시청하고,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이벤트 참여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국립광주박물관 누리집(https://gwangju.museum.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