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제작 등 전문교육 수강생 모집

전남 순천시 영상미디어센터가 6월과 7월에 진행되는 여름학기 미미어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여름학기 미디어교육은 초등학생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애니메이션을 제작해보는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 3D펜으로 웹툰 만들기>, 스피치 과정인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아나운싱>, 포토샵 디자인 기초과정인 <포토샵을 활용한 타이틀 디자인>, 동영상을 만들고 편집해보는 <프리미어 편집 기초>, <스마트폰 영상제작> 등 5개의 다양한 분야로 구성됐다.

교육 신청 접수는 각 과정 시작 전일까지 선착순 모집하며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나 전화(061-811-0219)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매월 독립예술영화를 소개하고 있는 ‘두드림 영화관’에서 6월 25일(목) 오후 7시 이희섭 감독의 다큐멘터리 영화 <고양이 집사> 상영 후 감독과의 대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고양이와 고양이 집사의 행복한 공존을 꿈꾸는 다큐멘터리 영화 <고양이 집사>는 2017년 개봉한 영화 <나는 고양이로소이다>의 두 번째 이야기이다. 이 영화는 마을과 도시엔 사람들만 살아가는 것이 아닌 수많은 생명들과 함께 살아가고 있음을 인정하고 나아가 우리라는 이름으로 공존을 실천하자는 메시지를 따뜻하게 전달한다. 또한 배우 임수정이 내레이션에 참여해 더욱 의미를 더한다.

이외에도 6월 두드림 영화관에서는 다양한 영화들이 상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영상미디어센터(www.media-center.or.kr/suncheon/)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