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삼석 영암무안신안 당선자 당선소감 [전문]

지역주민들의 지지와 성원을 무겁고 엄중하게 받들겠습니다

존경하는 영암무안신안 군민여러분! 저 서삼석이 다시 일할 기회를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신 후보들께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지역주민들의 압도적인 지지와 성원을 매우 무겁고 엄중하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이번 승리는 국가적인 코로나-19 위기상황을 조속히 극복하고 지원대책을 마련하라는 군민 여러분들의 준엄한 명령이기 때문입니다.

ⓒ서삼석 당선인 선거사무소 제공
ⓒ서삼석 당선인 선거사무소 제공

승리에 자만하지 않고 더 겸손하고 더 낮은 자세로 더 경청하겠습니다.

코로나-19 대응 긴급재난지원금이 조속히 편성되어 사회적 약자들의 고통을 덜어 드릴 수 있도록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소상공인, 자영업자, 농수축산인 등의 의견을 수렴하여 추가적인 코로나-19 지원대책 마련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전염병의 위협에 대비한 선제적인 국가 안전망을 구축하는 등 코로나-19 위기 이후의 사후조치에도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선거과정에서 약속드린 지역발전 과제들도 완수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문재인정부의 성공적 국정운영을 뒷받침할 수 있도록 집권여당의 의원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 하겠습니다.

끝으로 소금처럼 변함없는 자세로 지역주민을 위한 작은 심부름꾼의 소임을 다 하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과 서삼석을 지지해주신 군민 여러분께 거듭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2020년 4월 16일

제21대 영암무안신안 국회의원 당선자 더불어민주당 서삼석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