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산갑 이용빈 후보 당선소감 [전문] 

대한민국 정치의 새로운 기준이 되겠습니다”

존경하는 광주시민, 광산주민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제 당선은, 문재인정부의 성공과 민주정부 재창출을 바라는 국민 여러분의 결연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용빈 민주당 광주 광산갑 당선자가 16일 오전 유권자들에게 당선인사를 하고 있다. ⓒ이용빈 당선자 선거사무소 제공
이용빈 민주당 광주 광산갑 당선자가 16일 오전 유권자들에게 당선인사를 하고 있다. ⓒ이용빈 당선자 선거사무소 제공

또한 문재인정부와 함께 ‘더 큰 광산의 시대’를 희망한 주민 여러분의 판단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국민의 뜻을 받들고, 국민 눈높이에 걸맞는 대한민국 정치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당선의 기쁨도 잠시, 코로나19라는 엄중한 현실 앞에 국난 극복과 일상 회복을 위해 광주의료원 설립과 재난기본소득 법제화를 추진하겠습니다.

선거기간 내내 약속드렸던 ‘일하는 국회’가 되어 지역 과제를 신속하게 풀어가겠습니다.

내일은 세월호 참사 6주기가 되는 날입니다. 국가가 국민을 존재한다는 믿음, 정치가 내 삶을 지켜준다는 믿음이 들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민들의 고단한 삶에 위로가 되는 이용빈 정치로 보답하겠습니다.

광주형 일자리, 군공항 이전 문제를 비롯해 지역 현안 과제에 대해서도 정부와 함께 신속하게 풀어가겠습니다.

늘 시민의 곁에, 시민의 편에 서서 시민의 삶을 바꾸는, 이용빈의 새 정치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4월16일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