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대위 상임위원장에 이정희 전 한전 감사 선임
선대본부에 임미란 김용집 광주시의원 등 참여

윤영덕 민주당 광주 동남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3일 광주시의회 브리핑룸에서 정치혁신과 지역발전을 활성화를 함께 할 ‘아름다운 동행 원팀’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가졌다.

윤영덕 예비후보는 선대위 출범의 취지에 대해 “이번 선거에서 비쳐졌던 치열한 경선 과정에서의 불협화음은 우리를 뒤돌아보게 했으며 끊임없는 반성과 성찰을 요구했다”며 “이에 저희는 모두가 하나 되는 ‘원팀 선대위’를 구성해 시민 여러분의 실망과 우려를 불식시키고자 한다”고 밝혔다.

윤영덕 민주당 광주 동남갑 후보가 23일 광주광역시의회 브리핑실에서 선거대책본부 출범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윤영덕 민주당 광주 동남갑 후보가 23일 광주광역시의회 브리핑실에서 선거대책본부 출범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또한 “기분좋은 남구의 변화를 위해 윤영덕과 함께 문제점과 그 해결방안을 찾아내는 일에 광주 시민 여러분이 함께 해 달라”며 “이러한 광주 시민과 지역민들의 도움이 오늘 선대위로 시작돼 들불처럼 퍼졌으면 하는 것이 저의 바람이다”고 덧붙였다.

선대위는 정당중심의 ▲민주캠프와 주권자인 시민이 참여하는 열린 캠프인 ▲시민캠프로 구성돼 있으며 현재까지 300여 명이 등록했다.

한편 선대위 주요 구성은 ▲상임선거대책위원장에 이번 경선에 참여한 이정희 전)한전상임감사 ▲공동선거대책위원장에 △조기주 남구의회 의장 △김용집·임미란 광주시의원 ▲총괄본부장에 △김승봉 국민생각 사무총장이 맡았다. ▲선거대책본부장은 △김광수·황도영·서임석·남호현·황경아·천신애 남구의원과 ▲시민캠프선대위 고문단장에 △남광인 전 남구의회 의장이 맡았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