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을 김성진 박시종, 예비후보 단일화 합의 선언에 대해 민형배 예비후보가 환영 입장을 냈다. (아래 입장문 전문 참조)

민 예비후보는 6일 입장문에서 "김성진, 박시종 예비후보의 단일화 합의를 환영한다"며 "경쟁이 조만간 두 후보로 좁혀지게 됐다. 경쟁률은 낮아지겠지만 경쟁의 강도는 높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민형배 민주당 광주 광산을 예비후보.
민형배 민주당 광주 광산을 예비후보.

이어 "주권자인 광산구민, 광주시민들께서 좀 더 구체적으로 후보의 역량을 평가할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될 것"이라고 거듭 환영했다. 

민 예비후보는 "두 후보가 약속한 대로 ‘민주적 절차에 따른 공정하고 투명한 단일화 진행’을 기대한다"며 " 조용히 지켜보는 것으로 저의 역할을 보태고자 하다"고 밝혔다.

끝으로 "두 후보의 단일화 과정 또한 대통령과 우리당의 비전 및 가치의 기초 위에서 진행되었으면 한다"며 "나아가 당원과 시민들에게 참신한 활력, 긍정의 영향을 주었으면 좋겠다"며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준비하며 기다리겠다"고 피력했다. 

 

우리당 김성진, 박시종 예비후보의 단일화 합의를 환영합니다.

저를 포함해 그동안 세 후보의 경쟁이 조만간 두 후보로 좁혀지게 됐습니다. 경쟁률은 낮아지겠지만 경쟁의 강도는 높아질 것입니다.

주권자인 광산구민, 광주시민들께서 좀 더 구체적으로 후보의 역량을 평가할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될 것입니다.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두 후보가 약속한 대로 ‘민주적 절차에 따른 공정하고 투명한 단일화 진행’을 기대합니다. 조용히 지켜보는 것으로 저의 역할을 보태고자 합니다.

김성진 예비후보, 박시종 예비후보, 그리고 저 민형배 예비후보는 모두 문재인정부의 비전과 더불어민주당의 가치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두 후보의 단일화 과정 또한 대통령과 우리당의 비전 및 가치의 기초 위에서 진행되었으면 합니다. 나아가 당원과 시민들에게 참신한 활력, 긍정의 영향을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준비하며 기다리겠습니다. 두 후보 모두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020년 2월 6일

더불어민주당 광산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민형배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