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보틀’ 올해 마지막‘BOTTLE LIVE’, 18일 핑크노이즈

추억과 함께하는 원보틀(One Bottle)의 추억소환 콘서트 ‘BOTTLE LIVE(이하 보틀라이브)’의 올해 마지막 공연이 오는 18일 오후 7시 핑크노이즈(광주 주월동 1274-2번지 A동 4층)에서 열린다.

보틀라이브는 ‘추억소환 콘서트’라는 주제로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영화 ‘La La Land’ OST 등 추억이 담긴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영상에 맞춰 원보틀의 스타일로 재탄생 된 OST를 부르는 공연이다.

원보틀 보틀라이브 공연 모습.
원보틀 보틀라이브 공연 모습.

이번 공연은 싱어송라이터 RODEN(로든), LIVE O(라이브 오)와 함께 꾸려 다양한 목소리와 음악적 색깔을 통한 아티스트 간 협업도 엿볼 수 있다.

일렉트로닉 팝 여성 듀오 원보틀은 광주광역시와 광주문화재단이 진행하는 ‘2019문화예술펀딩프로젝트 만세만세 만(萬)만(滿)계’에 참여해 총 세 번의 보틀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 18일은 올해 마지막 보틀라이브.

보틀라이브는 지역 음악인 원보틀이 기획한 고유 콘텐츠로 연 초 기획해 한 해 동안 진행하는 시즌제 공연이다. 문화예술펀딩프로젝트 만만계를 통해 개발 및 재원 조성, 자생력을 확보해 지속가능한 공연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의가 깊다.

선선한 바람과 함께 절로 마음 설레는 가을날, 올해 마지막 보틀라이브에서 관객과 함께 또 한 번의 추억을 쌓아갈 시간이 기대된다. 관람료는 무료.

한편 만만계는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진행돼 14개 프로젝트 중 13개 프로젝트가 모두 모금에 성공했고 총 모금액은 온라인 1,600만원, 오프라인은 4,693만원이다. 현재 해피빈에서 ▲국악그룹各人各色(각인각색) ‘국악창작뮤지컬 신초영전’ (250만원 목표, 10.31까지 모금)이 진행되고 있다.

기부 참여방법은 해피빈(http://happylog.naver.com/gjcfgive.do) 개별 모금함 통해 기부참여 또는 네이버에서 광주문화재단을 검색하면 모금 진행 중인 개별 모금함이 뜬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