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 축제 ‘용봉대동풀이’
전남대 축제 ‘용봉대동풀이’
  • 조지연 기자
  • 승인 2019.09.23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26일 3일간 교내 보조운동장, 후문, 용지 등
가수 임창정 등 초청 … 푸드코트·야시장 등 운영
대학, 안전·질서 유지 만전, 주류 판매는 금지키로

전남대학교 축제 ‘용봉대동풀이’가 24~26일 3일간 교내 일원에서 열린다.

올해 축제는 ‘#Greendays_CNU FESTA’로 명명해 보조운동장과 후문, 용지, 봉지 일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펼쳐진다.

주 무대가 설치된 보조운동장에는 미니바이킹, 디스코 팡팡 등 놀이기구가 등장하고, 제1학생회관에도 ‘방탈출’, ‘추리게임 미스테리 사건’ 등이 진행된다.

후문 컨벤션 홀 앞 공터에서는 ‘보이는 라디오’와 버스킹 공연이 진행되고, 도서관 앞 봉지 일대에서는 플리마켓과 야시장, 거리노래방이 설치된다. 대운동장 농구코트는 롤러장으로 변신하고, 용지 인근에는 LED 전구 장식과 포토 존도 설치된다.

축제 첫날에는 문현우 아리랑스쿨 대표가 ‘전통으로 먹고 살기’,를 김은지 작가는 ‘여행으로 먹고 살기’를 각각의 주제로 청년학생들에게 도전정신과 비전을 제시해 주는 초청강연과, 동아리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둘째 날에는 인기가수 겸 배우인 임창정씨가, 셋째 날에는 힙합그룹 이 센스, XXX와 DJ 바이오닉스 등이 출연해 축제분위기를 후끈 달굴 전망이다.

한편, 이번 축제기간에도 청년푸드트럭을 통해 먹거리를 제공하되, 주류판매는 금지키로 했으며, 교직원과 행사진행요원 등 모두 80여명이 투입돼 공연무대와 축제장 주변의 안전질서를 유지하고, 교내순찰 및 시설 안전지도 등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