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 최대 35% 할인, 모바일쿠폰, 무이자할부 등 풍성한 혜택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2019 KJ Card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워터파크 최대 35% 할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제공 ▲하이마트 가전 3% 할인 등 총 8가지 이벤트로 진행한다.

▲워터파크 최대 35% 할인 혜택 개인 신용카드 이용 고객에 한하여 나주 중흥 워터락 35% 할인,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30% 할인, 화순 금호 아쿠아나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제공 광주카드를 처음 이용하고, 이벤트 기간 내 누적 10만원 이상 이용하신 개인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000분께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하이마트 가전 3% 할인 롯데하이마트 광주·전남 32개점에서 200만원 이상 결제 시 쿠폰 제시고객에 한하여 가전 3%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쿠폰은 광주은행 영업점에 구비되어 있으며, 광주은행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 응모 후 피부미용실, 병원, 여행사, 항공사, 대형마트, 백화점에서 개인 신용카드 이용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배달어플 ‘요기요’ 이용 시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 응모는 광주은행 홈페이지와 가까운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또는 광주은행 고객센터(1577-365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