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푸드’, 대회 선수촌·미디어촌에 급식 공급
공식 후원사로서 로고, 명칭 사용 등 권리보장

국내 굴지의 종합외식기업인 ㈜‘아모제푸드’가 광주세계수영선수권 대회 급식 분야에 공식 후원한다.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이하 ‘조직위’)에 따르면 18일 조직위 5층 회의실에서 조영택 조직위 사무총장과 아모제푸드 신희호 회장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회 급식부문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광주세계수영대회 조직위원회 제공
ⓒ광주세계수영대회 조직위원회 제공

이번 협약을 통해 아모제푸드는 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서 후원사 자격으로, 선수촌·미디어촌과 각 경기장에 간식을 공급하여 선수, 임원, 미디어, 대회운영인력 등에게 수준 높은 식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아모제푸드는 국내 서플라이어 후원사 지위를 부여받아 대회 로고와 명칭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제공받고 아모제푸드는 자사 브랜드를 로고와 함께 홍보할 수 있는 권리를 보장받는다.

조직위는 대회 급식 제공이 선수들에게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이며 대회 참가자들에게 대회에 대한 만족감을 줄 수 있는 만큼, 아모제푸드는 세계 각국의 참가자들에게 유럽식, 아시아식, 한식, 할랄식 등 다양한 메뉴 등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조직위 조영택 사무총장은 “각종 국제대회 참여한 경험이 있는 아모제푸드가 광주수영대회에 후원사로 함께 해 줘 감사하다”며 “질 높은 급식제공으로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모제푸드 신희호 회장은 “여수세계박람회, 인천아시아경기대회, 평창올림픽 등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살려, 위생을 최우선으로 하되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즐겁게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대회의 성공적인 운영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모제푸드는 대회 시작전인 7월 5일부터 마스터즈 대회가 마무리되는 8월 21일까지 선수권대회 6천여 명, 마스터즈선수권대회 6천여 명에게 급식과 간식을 제공하게 된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