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봄 힐링여행 판매
해남 봄 힐링여행 판매
  • 박인배 기자
  • 승인 2019.04.13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까지 홈쇼핑․해남군과 공동
윤선도 유적․대흥사․우항리 등 방문

(재)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 해남군·GS홈쇼핑과 협업을 통해 땅끝 해남의 1박2일 패키지 여행상품을 판매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상품은 12일부터 27일까지 서울에서 출발하고, 해남만이 가지고 있는 주요 볼거리와 먹거리로 짜임새 있게 구성됐다.

국문학사상 대표적 시조시인으로 손꼽히는 고산 윤선도 선생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고산 윤선도 유적지를 시작으로 두륜산 케이블카,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대흥사, 땅끝 전망대, 우수영 관광지, 9천만 년의 신비가 공존하는 우항리 공룡화석지 등 해남 주요 명소 곳곳을 방문한다.

전남 해남 대흥사 일주문. ⓒ광주인
전남 해남 대흥사 일주문. ⓒ광주인

특히 닭코스 요리, 톳밥 회정식, 꽃돌게장백반 등 해남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먹거리와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땅끝리조트 숙박 지원으로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 2016년부터 전남 우수 관광상품 GS홈쇼핑 방송판매를 시작했고, 총 29회 방송을 통해 4천여 관광객을 유치, 직접적인 경제 성과와 홍보 효과를 거뒀다.

오는 11월에는 전국 관광산업 관계자와 전남지역 기관장들과 함께 수도권 관광객 1만 명 달성 기념식을 개최해 성과를 공유하고, 전남 관광객 6천만 시대 개막을 선언할 계획이어서 전남의 관광산업이 새롭게 태어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