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KTX+선박 연계 목포~제주 레일십 상품 운영

코레일 광주본부(본부장 이선관)는 용산~목포 열차 승차권과 목포~제주 선박 승선권을 30~40% 저렴한 가격으로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제주 레일쉽 상품을 운영 중이다. 

제주 레일쉽 상품은 목포~제주 00:30, 09:00 출항 선박과 제주~목포 13:40, 17:00 출항 선박 모두 각각 선박 출항 및 도착시간에 맞춰 KTX와 일반열차를 연계하여 구성된 자유여행 상품으로 용산, 서울, 광명, 익산, 광주송정 등 해당 상품과 연계한 열차가 정차하는 모든 정차역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최대 4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과 목포~제주 간 크루즈로 이동하며 목포, 제주 바다는 물론 늦은 오후에는 바다에서의 석양을, 야간에는 목포대교의 야경을 크루즈에서 낭만적이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에메랄드빛 제주 바다와 한라산, 오름, 성산일출봉 등 천혜의 자연경관은 물론 유명 관광지와 한라봉, 흑돼지, 은갈치 등 대표 음식이 가득해 섬 전체가 하나의 거대한 관광자원인 제주도는 항상 손에 꼽히는 인기 국내 관광지이다. 올 봄, 기차여행과 크루즈여행을 한 번에 즐기며 제주도로 떠나 보는 건 어떨까?

제주 레일쉽 상품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와 코레일톡+ 어플리케이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목포역 여행센터(061-242-7728)와 광주송정역 여행센터(062-942-3376)를 비롯한 전국 코레일 여행센터에서도 예약 및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