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2.10 월 21:23

광주in

HOME 문화·미디어 문화in 문화인
2018광주사운드파크페스티벌 티켓 오픈9월1∼2일 광주 사직공원, 자우림·장기하와 얼굴들 등 출연

광주광역시는 오는 9월1일부터 2일까지 사직공원 일원에서 ‘2018광주사운드파크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광주시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8광주사운드파크페스티벌은 장기하와 얼굴들, 자우림이 헤드라이너로 출연하며 선우정아, 페퍼톤스, 몽니, 심규선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아시아권 실력파 아티스트로 다양한 뮤지션들이 참가한다.

지난해 광주사운드파크페스티벌 장면.


9월1일은 사운드파크 스테이지에 장기하와얼굴들, 몽니, 재주소년, 9와 숫자들이 무대에 오르며 피크뮤직 스테이지에는 전국비둘기연합, 도마가 출연한다.

9월2일은 사운드파크 스테이지에 자우림, 페퍼톤스, 심규선, 세이수미, 라이프앤타임이 무대에 오르며 피크뮤직 스테이지에는 최낙타, 아도이(ADOY) 출연한다.

또한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로 아트마켓과 푸드트럭도 준비하고 있다. 아트마켓에서는 슬라임, 액세서리 등의 수제품과 캘리그라피 제품, MD를 판매한다. 관객들의 허기짐을 달래줄 푸드트럭은 소소한 간식부터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지는 특별한 음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입장료는 지난해와 동일하게 1일권 3만3000원, 2일권 5만5000원이다. 2일부터 인터파크, 네이버, 멜론, 아프로티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주일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광주사운드파크페스티벌은 사직국제문화교류타운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2014년부터 시작된 ‘사직국제포크음악제’에서 2016년부터 ‘광주사운드파크페스티벌’로 이름을 바꾸고 장르적 한계를 벗어나 다양한 대중음악의 흐름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광주지역 축제 중에서는 최초로 유료 모델을 도입, 사전 티켓 매진을 기록하는 등 저력을 과시했다.

조지연 기자  donghae112@naver.com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지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