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월 연수, 6개월 수습기간 마치고 정식 행원으로 발령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지난 2일 오전 11시 광주은행 본점 3층 대회의실에서 2개월 연수와 6개월 수습기간을 마친 40명의 신입행원들을 대상으로 입행식을 가졌다.

신입행원들은 연수기간 동안 창구업무 수행을 위한 직무연수를 비롯해 창구 친절교육, 현장체험 연수, 봉사활동 등 다양한 연수 프로그램을 소화해냈다.
 

ⓒ광주은행 제공


또한 광주·전남 소재 광주은행의 영업점들을 일일이 방문해 영업환경을 벤치마킹하고, 지역민에게 광주은행을 홍보하는 등 현장 중심의 실무 교육으로 생생한 금융 환경을 몸소 체험하며 은행원으로서의 자질을 갖추게 되었다.

수습기간을 통해서는 영업점에 실제로 배치되어 한 지점의 일원으로서 창구에서 고객 응대를 본격적으로 실시하였으며 피드백 교육을 병행하며 정식 행원으로 거듭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입행식에서 신입행원들은 앞으로 광주은행을 이끌어갈 초석으로서 고객과 지역민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업무에 임하며, 날로 발전해나가는 은행원이 될 것을 다짐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부단한 자기계발을 통해 수준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마음에서 우러나는 친절함으로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는 멋진 은행원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열정과 끈기로 광주은행 혁신과 변화의 주체가 되어주길 당부했다.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