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고 사랑하는 영암무안신안 군민 여러분!

한없는 성원에 크게 감사드립니다.

위대한 군민 여러분께서는 문재인 대통령에 이어 서삼석을 선택해 주셨습니다.

말이 행동으로 이어지도록 약속을 소중히 여기고, 나라다운 나라, 사람다운 사람이 만들어 가는 것을 확실히 보여 드리겠습니다.
 

서삼석 전남 무안신안영암 보궐선거 후보 부부가 출구조사 후 당선이 확실하자 지지자들로부터 꽃다발을 받고 인사하고 있다.


우리 지역처럼 농업과 축산업 그리고 수산업으로 생계를 유지하는 사람들에게 경제성이 낮거나 타당성이 없다는 이유로 농어촌발전과 관련된 사업을 보류하거나 조정하지 않게 하겠습니다.

지역발전과 기회의 평등을 저해하는 법과 제도들을 반드시 고쳐서 농어촌 섬사람들의 “평등권”과 “행복추구권”을 반드시 확보하겠습니다.

영암무안신안 지역의 현안들인 조선산업 위기 탈출과 대불산단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KTX 무안공항경유, 항공정비산업 지원활동, 광주공항과 국내선통합 등 무안공항 활성화를 위해서도 온 힘을 다 하겠습니다. 섬사람들의 교통이동권 보장을 위해 흑산공항 건설지원 과 여객선 운항 정책과 제도개선에도 노력하겠습니다.

단체장, 지방의원, 지역 농수축산조합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농수축산물 가격안정과 농어촌 소득증대를 위한 노력을 하겠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철학과 국정운영방향을 공유하면서 지역발전을 위해 전력을 다 하겠습니다.

소금처럼 변함없는 정치로 영암무안신안 군민여러분과 한결같이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 06. 13.

더불어민주당
영암무안신안 국회의원 후보(당선자) 서삼석 올림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