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0.19 금 17:02

광주in

HOME 교육·인권 경제일반
광주상의, 가정의달 문화행사 개최26일 2018 워라밸 패밀리 樂 페스티벌 개최

광주상공회의소(회장 정창선)가 운영하는 일·생활 균형 광주지역추진단은 광주지방고용노동청, 광주광역시일가정양립지원본부, 광주사회적기업권역협의회와 함께 오는 26일 2시부터 6시까지 광주광역시청 문화광장에서 ‘2018 워라밸 패밀리 樂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워라밸 패밀리 樂 페스티벌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일·생활 균형 문화를 광주 시민들에게 전파하기 위해 마련한 문화 행사로, 유아~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메인 행사인 워라밸 樂 운동회를 비롯하여 모두의 워라밸 선언식을 시작으로 워라밸 문화공연(버블공연, 풍선공연 등)과 패밀리 樂 놀이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그 밖에 행사장에는 사회적 경제와 함께하는 바리스타 체험, 캐리커쳐, 드론 날리기 등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부스와 광주광역시 일가정양립지원본부가 운영하는 고충해결단 등 가족의 고충을 해결하는 여러 가지 심리 프로그램이 무료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페스티벌에 참가한 시민들에게 여행상품권과 소형 가전제품 등 여러 가지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워라밸 樂 운동회의 사전 신청은 18일 6시까지 선착순으로 모집될 예정이며, 자세한 문의는 광주상공회의소 홈페이지(www.gjcci.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회원사업본부(☎062-350-5883)로 하면 된다.

한편, 일·생활 균형 광주지역추진단은 지난달 발대식을 시작으로 지역 내 일·생활 균형 문화 도입을 위한 컨설팅, 서포터즈 운영, 협의회 등의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지연 기자  donghae112@naver.com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지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