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5.23 수 22:20

광주in

HOME 정치 선거
이성수 민중당 전남후보, 사무소 개소식 성황지난 10일 민주진보진영 인사들 대거 참석 후보자와 만남 가져

이성수 민중당 전라도지사 예비후보 선거대책본부는 지난 10일 '이성수 후보와 만남의 날’과 함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성황리에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날 개소식은 오전 10시부터 전남 전 지역에서 많은 지지자들과 종교인 동창생등 지인, 당원들이 후보를 만나러 와서 정책 홍보관과 선거활동 전시관을 둘러보며 민중당 정책에 대해 토론하는 자리를 가졌다.

지난 10일 전남 순천에서 열린 이성수 민중당 전남지사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또 농업정책을 핵심으로 내놓은 만큼 순 우리 전남지역 농산물로만 다과를 준비하여 오신 손님들을 대접하는 등 농민에 대한 진심어린 마음을 행동으로 보여줬다는 평가다.

이후 6시 부터는 전남 노동비례인 황호순 후보의 사회로 사전행사가 진행되었는데 전주이씨종친회,배종렬 전 전농의장, 서경원 전 국회의원, 김재술 고문, 이옥자여사등의 격려발언과 남해비정규직노동조합 회원의 바이올린연주가 이어졌다.

본격적인 개소식은 전남농민비례 김승애 후보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민중당 26명의 후보인사와 함께 전원 당선되라고 선배들이‘당선 엿’을 선물하는 화기애애한 퍼포먼스가 있었다.

이어서 김창한 민중당 공동대표, 박행덕 전국농민회총연맹 의장의 격려말씀, 농민선대본부장인 김재욱 전농 광전연맹의장, 노동선본장인 윤부식 민주노총 전남본부 본부장의 결의발언, 김선동 전 국회의원의 선거활동 보고가 이어졌고 딸과 딸 친구들의 이성수후보 응원영상등 이웃과 가족의 응원 후 이성수 후보의 당선 결의 발언과 케익 커팅, 당선승리 이색 퍼포먼스로 행사가 마무리 지어졌다.

박인배 기자  namubug@hanmail.net

<저작권자 © 광주i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인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